본문 바로가기
생활 로그

[후기] 에어팟 프로 리콜 (AirPods Pro Recall) 후기

by 잡다무니 2020. 11. 8.

안녕하세요. 잡다무니입니다.

 

본 글은 에어팟 프로 리콜 개인 후기입니다. 주관적인 감정을 갖고 작성하였습니다.

 

Apple 서비스 프로그램 게시판에~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해서 2020년 10월 30일 게시가 되었습니다.

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osnia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mbodia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esti

support.apple.com

위 게시판의 글을 아래 화면 캡처하여 공유합니다.(문제 시 삭제하겠습니다. 인용합니다.)

애플 사이트 화면 캡처!

 

AirPods Pro를 올해 초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찌찌직 소리가 났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연결이 잘 안되나 보다', '내가 막귀인가 보다' 등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에어팟 프로 리콜 기사를 접하였습니다.

팩트 체크를 위해 Apple 사이트에 들어가서 위 안내문을 읽게 되었습니다.

 

'내 것도 그랬던 거 같은 데, 자세한 검증은 서비스 센터에서 해주겠지.' 생각하며, 공인 서비스 업체를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한 곳은 《투바 강남역점》입니다.

place.map.kakao.com/26921973

 

투바 강남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19 대호빌딩 1층 (역삼동 649-14)

place.map.kakao.com

토요일 2시에 도착하여 QR 체크인과 온도 체크를 하고, 무인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방문 전에 예약하지 못해서 현장접수를 하였습니다.

도착 전에 투바 예약 사이트에서 일자를 선택 후 시간을 지정하려고 하니, 시간 설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약이 마감되어 안 되는 것으로 생각하였습니다.

(마감되었으면, 마감되었다고 홈페이지에 표시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현장접수 이후, 2시 7분부터 무한 대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앞선 대기자는 11분 정도가 있다고 카카오 알림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마냥 기다렸습니다... 뭐 금방 되겠지~

 

전광판에 한 명~ 한 명~ 예약자들 등장?! 한 명~ 한 명~ 앞에 사람들이 사라집니다.

 

드디어 제 차례, 직원분과 직접 대면하게 된 시간은 1시간 40분 정도가 지난 시점에 뵙게 되었습니다.

접수를 했던 이름으로 호출해주십니다! (TV에 대기 명단이 보입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리콜 내용에 대한 문의와 간단한 과거 증상 경험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제품 확인 절차와 테스트 검증을 한다고 하였고, 15~2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릴 것이라 하였습니다.

 

또 기다립니다~

 

앞과 뒤 주위에는 최신의 스마트폰과 노트북, 많은 제품이 있었지만, 기다리는 동안 만지지 못하였습니다.

긴 기다림을 위해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자리를 일어나는 순간, 자리는 다른 방문자의 자리가 됩니다.

리콜 및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려는 저와 같은 방문자들이 아주 많이 대기하고 계십니다.

 

동병상련~

 

경과 시간 이후, 직원분이 이름을 호출해주셨고, 테스트 결과를 말씀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정상 제품이라고 생각을 했는 데.... 테스트 상 문제가 있었습니다! (충격~!)

결론,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직원분께서 눈 앞에서 언박싱 해주시기 때문에 새 제품이라는 것을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바쁘신 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바를 떠나는 데, 정확히 2시간 걸렸습니다... 꼭 가시는 분들은 예약을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주말을 피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시간 동안 현장에 있었는 데, 다양한 케이스의 개진상 방문자들을 봐서 솔직히 심심하지는 않았습니다.

직원들 고생이 그냥 눈에 보이더라고요. 프로페셔널한 모습 멋있으십니다.

(직원들과 절대적으로 어떠한 인연이나 관계없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절대 Tip

무조건 예약하고 가세요!!!

만약 현장만 가능하시면, 긴 대기를 견디실 충분히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후 찰칵!!

 

댓글